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 출시 시간:2024-03-29 20:03:04
  • 핵심어:

  • 페이지 뷰:485
  • 빠른 설명:

    물소,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기사 내용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의 연결입니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에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물소고정 승차교 파이프라인 밀봉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 곳곳에 누출 현상이 없다.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북강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물소고정식 유압 등차교,물소등차교 이동 유압,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이것들은 등차교를 이동하는 유압유의 선택이다.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 승차교는 부두,물소고정 유압 등차교, 승강장,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승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그것을 객차 등과 같이 높게 할 수 있다.

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목표.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품질 이 대단 하 다.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톤의 고정 승차교 유압 체계의 유지보수 기술자가 여러분에게 설명하는데, 사용 중에 당신들을 더 잘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물소유제품을 잘못 선택한 브랜드, 품질과 점도 등급이 요구에 부합하지 않거나 서로 다른 브랜드의 유압유를 혼용하여 유압유 점도 지수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만약 유액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손실이 증가하고 유온이 상승한다;점도가 너무 낮으면 누출량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높아진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소기타 제품 정보
  •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 신속한:알림: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정보는 당사의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물소차교를 접다검사 결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